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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lcome to Salesforce

으농농이 2021. 3. 23. 13:40

Salesforce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는 판매, 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고객과의 연결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고객 성공 플랫폼입니다.

Salesforce에는 어디서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표준 제품 및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 및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직원 및 파트너와 협업 및 참여하고,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정말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Salesforce 이전에는 연락처, 이메일, 후속 작업 및 예상 거래가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스프레드 시트에 저장되거나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에 숨겨져 있거나 게시판에 고정되어있는 경우 잠재 고객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며, 최소한 상태 업데이트를 요청하지 않고서는 관리자 나 경영진이 비행중인 거래의 진행 상황을 볼 수 없습니다.

Salesforce는 중요한 데이터를 모두 가져 와서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합니다. 한 곳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연락처 관리
  • 잠재 고객과 협력
  • 작업 및 할 일 항목 구성
  • 올바른 거래에 집중
  • 팀과 협업
  • 큰 성공을 보여주세요
  • 더 많은 사업 성사

간단히 말해 Salesforce는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한 곳입니다. 또한 보안 클라우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데스크톱이든 모바일이든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에 모든 것이 있으면 책상에 남겨둔 메모 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한 파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그인 만하면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액세스는 Salesforce에 저장된 데이터를 열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능력을 결정합니다. 생성,보기, 편집 및 삭제할 수있는 데이터는 관리자가 유지하는 설정에 따라 결정됩니다. 액세스는 회사 요구 사항의 복잡성에 따라 단순하거나 다중 계층 일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은 Salesforce에 데이터를보고 편집 할 수있는 사용자에 대한 옵션이 있으며 관리자가 이러한 데이터를 설정하고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그룹을 만들고, 사람과 주제를 팔로우하고, 질문하고, 비공식 설문 조사를 게시하고, 파일과 링크를 공유하고, 연결하고 싶은 동료를 언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Salesforce에 있기 때문에 개별 거래, 작업, 지원 문제 등에 대해 컨텍스트에서 바로 발생할 수있는 협업입니다. 이것이 바로 CRM과 결합 된 협업의 힘입니다. CRM이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다음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CRM이란?

CRM은 고객 관계 관리를 의미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고 모든 상호 작용과 관련된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이 내부 및 외부에서 협업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인사이트를 수집하고, 중요한 지표를 추적하고, 이메일, 전화, 소셜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alesforce에서이 모든 정보는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익숙한 예인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작동 방식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Salesforce에서 데이터를 구성하는 방법

 

Salesforce는 데이터를 개체 및 레코드로 구성합니다. 개체는 스프레드 시트의 탭과 같고 레코드는 단일 데이터 행과 같은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개체는 탐색 메뉴를 통해 액세스됩니다. Salesforce의 특정 계정, 연락처, 기회 또는 기타 레코드로 드릴 할 레코드를 선택합니다

 

Account - 계정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개인 계정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개인 (예 : 단독 계약자)과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Contacts - 연락처는 계정에서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Leads - 리드는 잠재적 인 잠재 고객입니다. 구매할 준비가되었는지 또는 필요한 제품이 무엇인지 아직 인증하지 않았습니다. 리드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팀 판매가 있거나 잠재 고객과 자격있는 구매자에 대해 다른 판매 프로세스가있는 경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Opportunities- 기회는 전환 한 검증 된 리드입니다. 리드를 변환 할 때 기회와 함께 계정 및 연락처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