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nstein은 스마트 CRM 도우미입니다.
사용자가 질문 할 수있는 질문과 제공 할 수있는 답변을 강조
- AI는 개인화 된 추천, 지능형 검색 결과, 작업 자동화 (킬러 로봇은 아님)를 통해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
- AI는 데이터, 컴퓨팅 성능 및 알고리즘의 융합으로 진화의 전환점에 있습니다.
- AI는 우리가 이미 소비자 생활에서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내장되어 있으며 본질적으로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UI)를 통해 나타납니다.
- 음성 입력 : 네. 당신의 현명한 비서는 당신이 말할 때 실제로 당신의 말을 듣는 것을 정규직으로 만들었습니다.
- 자연어 이해 (자연어 처리의 하위 집합) : 누군가가 당신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실제로 듣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어시스턴트가 말할 때 말하는 내용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그에 따라 응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음성 출력 (자연어 생성) : 대화 기술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따라서이 기술을 사용하면 어시스턴트가 정보를 읽을 수 있도록 화면에 표시하는 대신 사용자에게 다시 말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드립니다. (보너스 :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있습니다!)
- 지능적인 해석 : 요구 사항을 예측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기술은 컨텍스트, 과거 행동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음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 : 매주 화요일 밤 온라인으로 스시 주문, Google은 다음 주 스시 관련 광고를 다음 주에 게재).
- 기관 : 우리는 항상 성취도가 높은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어시스턴트가 반드시 요청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좋은 예 : 어시스턴트는 회의 후 회의 메모에서 완료되지 않은 작업 항목을 기반으로 후속 회의를 예약합니다.
자동화 된 기계 학습 (AutoML)이라고합니다.
AutoML을 사용하면 데이터 정리, 특성 엔지니어링, 자동 모델 선택이 자동화되므로 동일한 비즈니스 예측을 얻기 위해 데이터 과학자를 고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Einstein 플랫폼에는 관리자와 개발자가 비즈니스를위한 맞춤형 스마트 도우미를 구축 할 수있는 강력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성 입력, 자연어 이해, 음성 출력, 지능형 통역 및 대행사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우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스마트 비서와 상호 작용하고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을 제공하고 일상적인 사례를 해결할 수있는 기능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회사 고객에 대한 새로운 명확성을 제공하는 통찰력을 발견 하십시오.
- 결과를 예측 하여 사용자가 확신을 가지고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참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권장 합니다.
- 사용자가 고객 성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 합니다.
그러나 Salesforce의 모든 비즈니스 데이터는 다릅니다. 실제로 Salesforce에있는 모든 레코드의 80 %는 사용자 정의 개체입니다. Salesforce 고객은 각각 고유 한 데이터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화 된 기계 학습 (AutoML)이라고합니다. 데이터가 정리되면 예측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데이터를 학습해야합니다
Einstein 플랫폼을 사용하면 쉽고 선언적인 포인트 앤 클릭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와 고객을위한 AI 지원 스마트 비서 및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에서 숨겨진 통찰력과 패턴을 발견하십시오 .
- 비즈니스 결과를 예측합니다 .
- 최상의 조치, 제안 또는 참여를 추천 합니다.
-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워크 플로를 자동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