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 단계에서 전체 롤아웃을 직접 구성하고 실행하는 책임이 있거나 회사의 프로젝트 관리자 또는 변경 관리 부서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귀하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관리자는 단순한 보고서 작성자, 필드 작성자 또는 암호 재설정 자 이상의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귀사의 신뢰할 수있는 Salesforce 고문입니다. 그리고 Salesforce 앱에 관해서는 회사의 모바일 꿈을 실현할 책임이 있습니다.
모두 참여한 후 Chatter 그룹을 만들고 모바일 출시와 관련된 팀원을 초대합니다. Chatter를 사용하면 파일을 공유하고 상황에 맞게 협업하며 전체 팀과 관련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과 공유 할 주요 파일 중 하나는 프로젝트 일정입니다. 일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팀의 Chatter 그룹에 일정 링크를 게시합니다.
출시 날짜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회사의 영업 시작 회의 또는 롤아웃을 위해 유기적 노출을 얻을 수있는 다른 대규모 회사 이벤트와 일치하도록 출시를 조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휴일을 피하고 사전에 이해 관계자의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주요 이해 관계자가 출시일까지 3 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경우 선택한 날짜를 다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 측정을 식별
경영진 후원자 및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각 모바일 사용 사례의 성공을 측정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현재의 문제점을 문서화하고 이러한 영역의 개선 사항을 측정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생산성 향상, 데이터 품질 향상 또는 재무 목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후속 작업없이 기회 20 % 감소
- 기록 된 통화 15 % 증가
- 리드 전환율 5 % 증가
AppExchange의 설문 조사 앱을 사용하여 피드백을 수집하거나 간단한 Chatter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직원 또는 고객의 감정을 기반으로 성공을 측정 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한 메트릭은 사용자 채택이므로 로그인 및 사용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Salesforce 앱은 즉시 엔터프라이즈 급 보안을 제공합니다. 연결된 앱 정책을 사용하여 세션 시간 제한, PIN 코드 시행, 오프라인 데이터 저장소, IP 허용 목록 및 기타 여러 설정과 같은 정책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는 항상 모바일 운영 체제에서도 암호화되는 암호화 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MEM (Mobile Enterprise Management)이라고도하는 MDM (모바일 장치 관리)과 함께 Salesforce 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BYOD 정책을 관리하고, 사전 설치된 앱으로 장치를 프로비저닝하고, 엔터프라이즈 ID 인증서를 푸시하고, VPN 프로필을 설치하고,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엔터프라이즈 앱 스토어에 직접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DM을 사용하면 Salesforce 앱을 사용자에게 푸시하거나 편의를 위해 사용자 정의 로그인 호스트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규제가 엄격한 산업에있는 경우 법적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회사 장치를 완전히 잠 가야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Salesforce 앱을 단독으로 사용할지 MDM과 함께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출시를위한 적절한시기
판매 시작과 같은 대기업 이벤트가 이미 계획되어 있는 경우
모바일 출시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측정 항목은 무엇입니까?
- 직원만족도
-로그인 및 사용과 같은 채택 데이터
세일즈포스 앱을 출시하기 전에 어떤 보안 관련 단계를 취해야하는가
-세일즈포스 데이터에 액세스 하기 위해 개인 장치를 사용하는 직원에 대한 규칙 및 지침을 개발
- 해당되는 경우 single Sign-On 솔루션으로 세일즈포스 앱을 테스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