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웹 채팅의 장점
상담원은 한번에 여러 채팅을 처리 할 수 있고, 지원비용이 절감된다.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라이브 웹채팅, 모바일 라이브 채팅, 문자메시지, 화상통화, 소셜 미디어 등을 보여준다.
이러한 채널은 고객을 지원 상담원과 연결하여 고객이 필요한 곳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채팅: 에이전트 부분 ,콘솔에서 바로 지원 에이전트에게 대화형 메시징 기능을 제공한다.
옴니채널 : 올바른 상담원에게 채팅을 요청받는다
임베디드 서비스 : 고객 부분 또한 모바일 브라우저에 최적화 된 채팅 창을 제공하므로 고객은
데스크톱이든 휴대폰이든 훌륭한 채팅 경험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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