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마케팅 시대에 고객 참여는 마케팅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Marketing Cloud가 마케팅, 영업, 상거래, 서비스 등 전체 여정에서 고객 참여를 관리 할 수있는 유일한 플랫폼 인 Salesforce 고객 성공 플랫폼의 일부인 이유입니다.
Marketing Cloud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 for Marketing은 세계 최고의 CRM 플랫폼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을 파악하고 인텔리전스로 개인화하고 전체 여정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서 웹, 모바일, 소셜 및 디지털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채널에서 개인화 된 고객 참여를 대규모로 제공 할 수있는 유일한 통합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 Marketing Cloud가 모든 것을 다룹니다.
- 알려진 프로필과 알려지지 않은 프로필을 연결하여 고객에 대한 통합보기를 얻습니다.
- 데이터와 Einstein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모든 상호 작용을 적절하게 만듭니다.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양방향 실시간 참여를 생성합니다.
- 마케팅 성과, 영향 및 고객 충성도를 측정,보고 및 최적화합니다.
- 커머스 클라우드 : 행동에 영향을받는 이메일로 충성도와 유지율을 높입니다. 구매 또는 장바구니 포기와 같은 상거래 활동을 위해 Journey Builder에서 트리거를 설정하십시오.
- 서비스 클라우드 : 서비스 사례를 열고 닫거나 Service Cloud 의 사례 생성에서 고객을 여정으로 시작합니다.
- Sales Cloud : Sales Cloud의 조치로 트리거되는 여정을 통해 신규 고객을 온 보딩하고, 새로운 기회를 열고, 제품 채택을 촉진합니다.
- Experience Cloud : 답변이없는 게시물에 대한 참여를 장려하고, 참여 및 유지를 유도하고, Experience Cloud의 활동에 대한 후속 조치를위한 드립 캠페인을 설정합니다.
권한은 다양한 Marketing Cloud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의 액세스를 제어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수준에서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크리에이티브 팀이 이메일 전송 팀과 완전히 분리 된 경우 사용자에게 Email Studio 및 Content Builder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지만 Contact Builder에는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권한으로 선택할 수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면 역할은 미리 정의 된 권한 또는 사용자 지정 권한의 집합입니다. 사용자 또는 비즈니스 단위에 역할을 적용 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수행하는 다양한 작업에 따라 역할과 권한을 모두 적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Cloud에는 관리자, 분석가, 콘텐츠 생성자, 데이터 관리자, 분산 전송 사용자, Marketing Cloud 관리자, Marketing Cloud 채널 관리자, Marketing Cloud 콘텐츠 편집자 / 게시자, Marketing Cloud 보안 관리자 및 Marketing Cloud 뷰어를 비롯한 여러 기본 사용자 역할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