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교육

salesforce 교육 1일차

으농농이 2021. 3. 3. 15:51

salesforce의 개체(Object)란 무엇인가?

salesforce에서 개체는 스프레드 시트와 유사한 레코드가 포함된 데이터 테이블이다. 

테이블의 각 에는 이 예의 계정과 같은 개별 레코드의 데이터가 포함되고, 각 에는 계정 이름필드와 같은 

개별 필드의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salesforce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단일 행에서 레코드 데이터를 가져오고 읽기 쉬운 레코드 세부사항

페이지에 사용자에게 표시한다. 

 

 

표준 개체 

: 표준 개체는 salesforce에 이미 정의된 개체 , 

비즈니스의 판매, 서비스 및 지원, 마케팅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각 개체의 레코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탭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다. 

표준 개체 외에도 관리자는 특정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새 사용자 지정 개체를 만들 수 있다. 

 

계정 

: 계정은 비즈니스에서 추적해야 하는 조직, 회사 또는 소비자이다. 

영업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고객을 위한 계정을 만들지만, 파트너 , 경쟁 업체 또는 정부 기관을 추적하기 위해

계정을 만들 수 있다. 계정에는 관련연락처, 기회 및 사례가 있고 계정 아래 관련 목록에서 액세스 가능하다.

 

연락처 

: 연락처는 계정과 관련된 개인, 연락처에는 관련 사례가 있을 수  있고, 연락처 레코드 아래의 관련 목록에서 

액세스 할 수 있다. 

 

기회

: 기회는 귀하의 계정과 관련된 잠재적인 판매 거리이다. 열린 기회(진행중인 기회)의 가치는 조직의 영업 

파이프 라인을 구성하며 예측에 사용된다. 기회는 연락처 기록과도 연관 될 수 있다. 

 

사례 

: 사례는 고객 피드백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한 설명이며 일반적으로 개정 정 및 연락처와 연결된다. 

일반적으로 고객 문제를 추적하고 해결하기 위해 지원 환경에서 사용된다. 

 

솔루션 

: 솔루션에는 해결 방법과 함께 특정 고객 문제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다. 

사용자는 솔루션 지식베이스를 검색하여 고객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찾고 이를 각 사례와 연결한다. 

 

캠패인 

: 캠페인은 salesforce 내에서 계획, 관리 및 추적하려는 마케팅 프로젝트이다. 캠페인에는 캠페인 구성원이라고하는

관련 리드 및 연락처와 관련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캠페인 레코드 아래의 관련 목록에서 액세스 할 수있다.

 

리드

: 리드는 제품 또는 서비스 구매에 관심이 있을 수 있는 개인이며 잠재적인 기회를 나타낸다.

리드는 하나 이상의 캠페인과 연관 될 수 있으며 자격이 부여되면 새계정, 연락처 및 기회로 변환될 수 있다. 

 

salesforce 개체 및 관계 

salesforce 개체는 서로 연결되어 관계를 생성하며, 이러한 관계를 이해하면 salesforce를 탐색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회사 요구 사항에 맞게 salesforce를 쉽게 구성할 수 있다. 

예를들어 계정 개체는 연락처, 기회 및 사례 개체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계정 레코드를 볼때 관련 연락처, 기회

및 사례가 레코드 아래의 관련 목록에 나타난다. 이러한 관련 목록에 대한 바로가기는 레코드 상단 링크로 표시된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마우스를 올려 관련 목록의 레코드를 확인하고, 목록에서 레코드를 클릭하여 해당 레코드로 

 

[2강]

회사 프로필을 검토, 애플리케이션이 예상대로 작동하는데 필요한 AW컴퓨팅에 대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있는지 확인

Salesforce를 탐색할때 도움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정, 사용자 계정 및 연락처 관련 이벤트 작업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

회사 프로필의 정보는 회사, 재무 및 지원정보 3가지 범주로 나뉨

회사 정보에는 연락처 세부정보, 시간대, 사용언어 , 사용된 통화와 같은 지리적 로케일 정보  &시스템 정보가 포함됨

재무 정보에는 회사의 회계연도 & 다중 통화 조직에서 사용된 통화 및 환율이 포함된다. 

지원 정보에는 사례를 올바르게 관리하고 에스컬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 팀 가용성에 대한 정보가 포함

 

로케일 설정은 회사의 지리적 위치에 따라 기본 정보 표시를 구성하는데 사용되는 회사 프로필 설정 그룹

로케일 : 로케일은 날짜 , 시간 숫자가 표시되는 방식을 결정 

로케일 설정에 따라 주소 형식도 결정된다. 

 

언어 : 언어는 사용자 인터 페이스의 텍스트 언어를 결정한다. 여기에는 탭 및 필드레이블, 버튼의 텍스트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도움말 및 교육 포털에서 사용되는 언어를 결정한다.

 

시간대 : 시간대는 이벤트 및 날짜 / 시간 필드에서 시작 및 종료 시간을 표시.

 

국제기구에서 로케일 설정이 필요한 사용자를 만들때 사용자 레코드의 기본설정을 간단히 변경가능

모든 사용자가 올바른 로케일, 언어 및 시간대 설정을 가지고있는지 확인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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