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Work with Your Salesforce Admin

으농농이 2021. 3. 23. 14:08

Salesforce 관리자 란 무엇입니까?

Salesforce 전문가. 슈퍼 히어로. 특별한 관리자. Salesforce를 사용하여 rad 물건을 만드는 사람. 제목은 Salesforce Admin 일 수 있지만 우리 에코 시스템의 많은 관리자는 단순히 Salesforce를 관리하는 것 이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귀사의 Salesforce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 역할을합니다.

 

  • 작업 방식을 지원하기 위해 Salesforce를 사용자 정의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
  •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작업 할 수 있도록 자동화 된 프로세스 설계
  • 회사가 새로운 기능에 대해 배우고 채택하도록 지원
  • 사용자와 협력하여 피드백 수집 및 개선
  • 교육 프로그램 설계 및 제공

이제 팀에 Salesforce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모든 요청에 ​​대한 정신 목록을 만들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 요청은 일반적으로 다음 범주에 속합니다.

  • 버그
  • 질문
  • 기능 요청

Reporting a Bug

 

관리자에게 문제를보고 할 때 관리자가 사용자 이름으로 로그인하여 사용자가보고있는 내용을 정확히 볼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Asking Questions

 황금률은 먼저 검색 한 다음 게시하는 것입니다. Salesforce에서 공동 작업하는 사람이 많고 Salesforce를 오래 사용할수록 이미 질문하고 답변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Feature Requests

Salesforce 사용을 시작하고 가능한 사항을 확인한 후에는 사용자 경험, 자동화 등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 요청은 기능 요청에 대해 설명한 채널을 통해 관리자에게 전달해야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기능 요청이 일반적으로 버그 수정보다 우선 순위가 낮다는 것입니다. 회사에는 Salesforce 로드맵에 대해 모든 기능 요청을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Salesforce 운영위원회가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