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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l Out the Salesforce App to Your Users
으농농이
2021. 3. 19. 17:43
- 마이그레이션 한 다음 테스트하십시오. 모바일 사용자 정의를 샌드 박스에서 프로덕션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 한 경우 모든 것을 다시 테스트하여 Salesforce 앱이 예상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액세스 제어. 기본적으로 모든 사용자는 Salesforce 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단계적 롤아웃을 수행하는 경우 롤아웃의이 단계에서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있는 직원을 정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Salesforce 모바일 앱 보안 및 규정 준수 모듈 을 참조하십시오.
- 기준선을 수집합니다. 회사에서 성공을 정의하는 데 사용하는 메트릭의 분석 스냅 샷을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데이터를 롤아웃의 비즈니스 영향을 측정하기위한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hatter에게 가져 가십시오. 사용자가 모바일 앱에 대해 질문하고 교육 자료에 액세스 할 수있는 회사 전체의 공개 Chatter 그룹을 만듭니다. 슈퍼 유저가 참여하고 그룹에 게시되는 질문에 몰두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세요.
<Salesforce 앱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아이디어>
-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출시 후 Salesforce 앱에서 사용할 수있는 시간 절약 기능을 홍보하는 1 분 분량의 녹화 된 화면 공유를 계속해서 릴리스하십시오.
- 마케팅을 중단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사용자는 Salesforce 앱이 하루를 저장 한 순간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활동중인 사용자의 사진을 포함하여 Chatter에서 모바일 성공 사례를 공유하십시오. 직원들이 리더가 설정 한 모범을 따를 때 몇몇 경영진의 평가를받습니다.
- 유기적 노출을 얻으십시오. 사용자가 스스로 할 수있을 때 왜 사진을 찍습니까? 셀카 시대입니다! Chatter에서 콘테스트를 열고 모바일 사용자에게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도록 요청하고 가장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품을 받으세요. 이는 사용자에게 빛을 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 대한 화제를 불러 일으 킵니다.
- 게임으로 만드십시오. 로그인 보고서를 실행 한 다음 가장 많은 모바일 로그인을 가진 사용자에게 멋진 상품을 제공하여 사용자 간의 우호적 인 경쟁에 불을 붙입니다. 컨테스트 리더 보드 용 대시 보드를 만듭니다.
- 판매를 인센티브로 사용하십시오. Salesforce 앱을 판매 팀에 배포 한 경우 현재 판매 콘테스트 또는 판매 이니셔티브를 사용하여 모바일 채택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의 목표 대비 실적을 보여주는 대시 보드를 만들고 담당자는 Salesforce 앱에서 대시 보드를 확인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 수집 할 수 있다.
- 설문조사를 보내거나 사용자가 Chatter에 게시하도록 권장
- salesforce앱에서 액세스 할 수 있는 모바일 피드백 개체 만들기
성공을 위한 조치를 준비 할 때
-세일즈 포스 앱을 런치하기전에 기준을 설정하자
초기 모바일 출시 후 어떻게 추진력을 유지하지?
-사용자 경영진 및 이해 관계자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모바일 개선 사항 및 사용 사례의
백 로그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한다.